트위치 후원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트위치 후원방법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에서 스트리머한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서 후원을 하게 되는데 이 후원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위치 후원방법

 

트위치
트위치-출처-트위치

 

 

: 트위치 방송을 보다가 보면 트위치 방송을 준비한 스트리머한테 후원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하지만 어떻게 트위치 후원을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종종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트위치 후원방버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트위치 스트리머 중에 후원하시고 싶어하시는 스티리머 채널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채널을 가게 되면 정보라는 메뉴가 보이게 되는데 해당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패널이라는 곳이 보이고 여러가지 항목이 보이게 되면 그 중에 후원 항목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후원 항목을 클릭하게 되면 자동으로 팝업이 생기면서 후원창으로 이동하게 되는데 기존에 이미 트위치 계정이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되고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해서 트위치 스티리머에게 후원 금액을 설정하고 후원할 때 남길 말까지 남기게 되면 후원하기가 작업이 끝나게 됩니다.

 후원할 캐시라는 것은 트위치 스트리머에게 후원할 금액을 애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후원하실 때는 후원하시면서 스트리머에게 응원의 메시지도 같이 송부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후원하기를 실행을 하게 되면 몇 초 이내에 방송화면에 나가게 되고 이것을 스트리머가 볼 수 있게 됩니다.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트위치 후원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이 트위치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