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단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모모단 효능 부작용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은 건강기능제품으로 피부 건강, 항산화, 그리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모단이 왜 인기가 있는지 한번 제가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 효능

 

모모단
모모단-출처-모모단-네이버검색

 

: 먼저 모모단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 제품의 이름은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라고 명명한다고 합니다.

모모단의 경우에는 위에서 설명 드린 대로 피부 건강, 항산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 번 고려해볼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1) 모모단 주성분은 클로렐라

 여러가지 건강기능제품 중에 모모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의 강점으로는 모모단 주원료가 클로렐라라는 점입니다. 클로렐라는 민물에 자라는 녹조류 단세포 생물로 플랑크톤의 일종으로써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클로렐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면 클로렐라는 단백질, 엽록소,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과 같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유명해졌습니다.

 현재 우유, 음료수, 라면 등과 같은 제품에도 일반 식품첨가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여러가지 영양소가 풍부한 성분으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합니다.

 

2) 대표적인 모모단 효능

즉 주성분이 클로렐라인 모모단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위에서 설명 드린 대로 코로나 시기에 가장 중요한 면역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해당 부분에 대해서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모단을 구매해서 드시는 것도 좋을 거라고 판단이 됩니다.

 

 

3) 모모단 보조 성분

: 모모단의 클로렐라라는 주성분도 좋은 효능을 제공하지만 더불어 오미자, 대나무잎, 어성초, 산조인, 맥주효모, 작약, 천궁, 당귀, 복령, 구기자, 뽕나무 잎, 더덕, 진피를 부원료로 사용한 만큼 몸에 좋은 요소들이 다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각 성분이 포함되어서 몸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겠지만 만약 자신이 알레르기나 체질 면에서 드시기 힘든 성분이 있을 경우에는 드시기전에 꼭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고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모모단 제조 시설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모모단은 GMP시설을 갖추고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즉 엄격한 품질 확인을 마친 좋은 재료와 원료를 선별하여 제조 및 생산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모모단 부작용

 

: 이어서 모모단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허가를 받고 시판하고 있는 건강기능 제품입니다.

즉 일단 본질적인 부작용을 가지고 있지는 않고 공유된 사항은 없는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체질을 가지고 있고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성분이 없는지는 모든 건강기능제품을 드시기 전에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즉 주원료인 모모단의 클로렐라라와 부원료 오미자, 대나무 잎, 어성초, 산조인, 맥주효모, 작약, 천궁, 당귀, 복령, 구기자, 뽕나무 잎, 더덕, 진피에 대해서 알레르기 증상에 영향을 주는 성분이 없는 지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판단하기 힘들다면,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문의를 하고 구매를 진행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모모단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참고로 모모단은 알약으로 휴대성이 좋고 하나 하나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 적적으로도 좋습니다.

1일 3회 복용하며 1회 복용에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위에서 설명 드린 대로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수유부, 임산, 어린이, 지병으로 인한 장기 복용중인 약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고 구매를 하시는 걸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모모단 가격

 

: 마지막으로 모모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가격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단,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는 제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판매를 하는 프리미엄 마케팅 방식을 통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리면 가격을 공개를 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 무료 상담 신청을 하고 전화 상담을 통해서 가격과 구매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모모단 가격이 궁금하시거나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전화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안내받으셔야 하며 상담을 통해서 현재 진행되는 프로모션이 있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받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물론 중고마켓인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사이트에서 간접적으로 가격을 유추해보실 수 있스니다.

정확한 건 아니지만 1박스 1개월 분량인 약 90포의 가격이 30만원안팍으로 거래된다고 하니 이 가격을 통해서 정가를 유추를 해보실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가격은 전화상담을 통해서 알아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모모단 효능 부작용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모모단에 대해서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