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 인코더는 2017년 2월 18일 부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지만 제가 사용한 바로는 다음팟 인코더로도 간단한 영상 작업이 가능합니다.

 가벼운 것도 하나의 장점입니다. 혹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다운로드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다음팟-인코더
다음팟-인코더-출처-다음팟-인코더

 

: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다음팟 인코더는 2017년 2월 18일 부로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다음 사전도 서비스가 종료가 되었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 하나같이 종료가 되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제가 사용한 바로는 다음팟 인코더는 간단한 동영상 편집과 함께 확장자를 변환할 수 있는 인코딩 기능을 가진 아주 가벼운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그리고 사용하기도 쉬워서 전문적인 작업을 하지 않는 이상 사용하시기에는 전혀 손색이 없는 프로그램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복잡한 설정 사항도 없어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정말 쉽다고 판단합니다.

 이런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서비스가 만료가 되어서 다운로드를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해당 파일을 Freeware이기 때문에 개인은 무료로 사용 가능하지만 기업이나 사업체가 쓸 때는 꼭 다음에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도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기 때문에 해당 파일을 설치하시기 전에 꼭 바이러스 검사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해당 파일 설치로 인해 잘못된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는 점 인지하시고 설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설치방법

 

: 위에 첨부한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파일을 다운로드가 완료를 하시면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해당 파일은 포스팅에 첨부하기 위해서 분할해서 압축한 파일입니다.

 원래는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실행 파일로 하나로 되어 있습니다. 설치를 하시려면 압축을 푼 파일을 더블 클릭을 해주시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 시 원하지 않으시면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항목을 제거해주시고 “Daum 클리너 설치” 도 원하시지 않으시면 체크를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이 될 것이고 완료가 되면 완료되었다고 팝업 메뉴가 뜨고 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간단한 동영상 편집 작업은 다음팟 인코더 구버전으로도 충분히 작업이 가능하고 판단합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위 첨부 파일은 무료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공유 목적으로 첨부했으며 해당 파일의 소유권은 다음 회사에 있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해당 사항에 대한 이용에 대해서는 다음에 문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