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이번 포스팅은 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TV가 있는 집 안에서 차분하게 시청하고 싶지만 야근이나 개인적인 약속으로 인해 나는 솔로 SOLO를 집에서 시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SBS PLUS 무료 실시간 시청 메뉴를 이용하여 신청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나는 솔로 (SOLO) 케이블 채널

: 나는 솔로 (SOLO) 는 수요일 22:30분, 즉 밤 10시 30분에 본방송이 방영이 됩니다.

SBS PLUS에서 방영이 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써 솔로인 남녀들이 나와서 맘에 드는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 나오시는 분들이 일반인이며 저도 열혈 팬인데 현재까지 봐온 결과 연예인분들은 나온 적이 없는 거 같습니다.

시즌 1이 끝나고 시즌 2가 시작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SBS PLUS 채널번호를 알면 집에서 TV로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데 구독하고 있는 인터넷 TV 회사마다 SBS PLUS 채널번호가 상이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각 케이블 TV 별 SBS PLUS 채널번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 나는 솔로 SOLO 케이블 TV 채널 번호

케이블 TV 종류 SBS PLUS 채널 번호
KT IPTV 37번
SK 브로드밴드 Btv 28번
LG U+ 33번

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 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간단합니다. SBS PLUS 홈페이지에서 본방송 시간을 확인 후 해당 라이브로 방송이 되어지는 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SBS PLUS 홈페이지를 통해서 무료로 실시간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SBS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비회원인 경우에는 스트리밍이 5분만 무료로 제공이 되기 때문입니다.

 즉 SBS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TV에서 보는 거와 같은 동일한 권한으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SBS 회원가입 하는 방법 부터 차근차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SBS 회원가입 방벙

: 일단 S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SBS”라고 검색을 하시면 접속 링크가 보이실 거고 해당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참조하시라고 SBS 홈페이지 링크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SB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왼쪽 상단에 보시면 “로그인”이라고 보이는데 해당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있는데 하단에 보면 “회원가입”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 SBS 홈페이지 바로가기

 

로그인-메뉴
로그인-메뉴

 

 해당 메뉴를 클릭 후 지시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SNS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 및 회원 가입을 손쉽게 할 수 있는 점도 참조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회원가입-메뉴
회원가입-메뉴

 

 

2) 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 그럼 다음으로 나는 솔로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회원가입이 마무리가 되셨다면 상단 메뉴 쪽에 “라이브” 항목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라이브”를 클릭을 하시면 현재 라이브로 방송이 되는 프로그램이 보이실 건데 프로그램 중에 SBS PLUS 채널에서 방영이 되는 프로그램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라이브-SBS-PLUS
라이브-SBS-PLUS

 그렇게 되면 SBS PLUS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보지 마시고 아래쪽으로 좀 내리시면 “전체 편성표”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SBS-전체편성표
SBS-전체편성표

 

 해당 메뉴를 클릭을 하시면 나는 솔로 SOLO 본방송 하는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잠깐 설명드린 대로 매주 수요일 22:30분에 본방송이 방영이 됩니다.

 그리고 앞뒤로 재방송이 되니 이 부분도 참고하셔서 지난번에 본방이나 방송을 놓쳤다면 같이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즉 22:30분에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을 하면 본방송을 무료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본방송-시간확인
나는-솔로-본방송-시간확인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솔로 (SOLO)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대해서 공유드렸습니다.

이동하시는 시간에 지루하시거나 TV로 볼 수 없어 나는 솔로 SOLO 본방을 놓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