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고 드세요!

 이번 포스팅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부작용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엄선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설계하여 만든 제품으로 성장 및 면역 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칼슘 및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청소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스트레스 및 야근으로 지쳐 건강에 염려되는 직장인,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사람 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하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부작용 제대로 알아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이뮨-프로틴-밸런스-효능-부작용-썸네일
하이뮨-프로틴-밸런스-효능-부작용-썸네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사진
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사진

 

 

1)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란? 

: 먼저 하이뮨 프로틴 밸러스란 어떤 제품이고 효능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에서 제작한 건강기능제품입니다.

일동후디스 기업은 50년 동안 해당 분야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식품 연구소와 영양건강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연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동후디스 제품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뿐만 아니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스틱,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스틱 등이 있습니다.

2)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성분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 성분을 소개하기 위해서는 5가지 사항을 가지고 설명을 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산양유 단백 등 프리미엄 5대 단백질을 엄선하여 단백질 소화를 위해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과학적인 균형 설계를 했다는 부분입니다.

 해당 단백질 구성을 보면 동물성 단백질로 산양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WPC, 분리유단백MPI, 농축유단백MPC가 있습니다. 그리고 식물성 단백질로 분리대두단백ISP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단백질 구성

  • 동물성 단백질 : 산양유청단백, 농축유청단백WPC, 분리유단백MPI, 농축유단백MPC
  • 식물성 단백질 : 분리대두단백ISP

 해당 단백질은 ON-GMO(비유전자 변형식품)이라 하여 유전자 조작 식품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고, KOSHER(코셔)라고 하여 유대교 식품 적법 인증받은 제품이라 합니다.

또한 HALAL(할랄) 라고 이슬람 율법에 따라 엄격하게 생산된 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했다고 합니다.

해당 식품 이증 마크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은 제품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추가 문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소화 흡수를 돕는 칼슘 마그네슘의 이상적 비율 2:1 배합을 적용하였다고 하였으며 좋은 주원료뿐만 아니라 필수 아미노산 류신 2,000mg과 콜라겐 500mg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드라이 블렌딩과 그래뉼 공법으로 제품을 만들어 찬물에 잘 녹으며 편한 목 넘김이 가능하고 소화가 잘 되기 위한 편한 섭취를 위해 해당 부분에 대한 기술력이 적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3)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추천 대상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은 8대 기능성 영양설계를 하여 뼈, 근육 건강, 면역 기능, 에너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해 단백질,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으며, 면역기능 향상을 위해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B6,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성장 및 면역 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칼슘 및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청소년, 매일 앉아서 공부하는 수험생, 스트레스 및 야근으로 지쳐 건강에 염려되는 직장인,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사람 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뼈-성장기-아이들
뼈-성장기-아이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부작용

 

: 다음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부작용 대해서 설명드리도로 하겠습니다.

건강기능 제품으로 나왔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모든 사람은 각자의 몸 상태와 체질이 있기 때문에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섭취에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매를 하시기 전에 제품 표면에 적혀 있는데 제품의 상세 원료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라면 섭취 후 가스참, 트림, 복통, 복부 팽만감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칼슘 혈증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다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이 부분에 걱정이 있으신 분들은 할인 많이 된다고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구매를 하지 마시고 소량을 먼저 구매해보시고 드셔 보시고 몸에 맞다고 생각하시면 그때 추가적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섭취 방법

 

: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섭취방법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물에 잘 녹습니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기 때문에 편한 온도의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물 양은 150~200ml에 프로틴 3스푼(38g)을 넣은 후 섞어서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에 섞어 마시는 게 조금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샐러드, 스무디에 넣어서 섭취를 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또한 따뜻한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실 수 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특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운동 후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하니 운동 후 에는 꼭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가격 내돈내산 후기

 

1)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가격

: 마지막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가격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주니어 스틱, 스틱, 마시는 프로틴 등의 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확인한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304g 전용 스푼 및 보틀 증정 제품 2통 가격은 5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4통 가격은 9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한꺼번에 많은 양을 구매를 하시면 약 1만 원에서 2만 원 정도 더 할인을 받는 거 같습니다.

 

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가격
하이뮨-프로틴-밸런스-제품-가격

 

 추가적으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제품은 125mLx12입으로 2박스는 31,500원, 3박스에 45,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으며 있습니다. 각 개수에 맞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뮨-마시는-프로틴-밸런스-제품-가격
하이뮨-마시는-프로틴-밸런스-제품-가격

 

2)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내돈내산 후기

: 하이뮨 프로틴 밸러스 내돈내산 제품 후기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후기 중에 하나를 말씀드리면 다른 단백질보다 더 맛있고, 추천 받아서 먹고 있는데 물에도 잘 녹고 먹기 편하다는 리뷰입니다.

 또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은 부모님 선물을 하였는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다고 말씀하셨다는 리뷰도 있습니다.

반대로 가격 대비 용량이 좀 적은 게 흠이라고 말하는 리뷰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가격 대비 체감적으로 우유 같은 느낌이 있어서 진짜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후기도 있었으며 소화가 잘 되지 않아 섭취를 중단했다는 후기도 있다고 하니 여러 가지 후기이자 리뷰를 보고 구매 여부를 판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효능 부작용  대해서 작성을 하였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고 주기적으로 구매를 해서 보내드리니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하지만 용량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아서 비용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은 부담이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 부분도 참조하셔서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글은 개인적으로 분석한 내용이니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제품 고객센터나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알아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