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이번 포스팅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다 보면 비공개를 하는 지인이나 친구들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의 소식이 궁금해서 비공개 되어 있는 계정의 내용을 보고 싶은 방법에대 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 구글 검색

: 처음으로 소개 해드릴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으로는 구글 검색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글 검색이라는 것은 해당 인스타 아이디를 가지고 검색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도 모르게 많은 양의 정보가 구글이나 다른 포털 사이트에 검색으로 등재가 되어 있습니다.

 색인이 등록이 되어 해당 키워드를 가지고 있으면 바로 검색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스타 그램을 하지 않은 분들도 구글에서 검색만 하면 원하는 사람의 사진을 일부분은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글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한 계정도 이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인 구글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인스타그램-출처-구글-인스타그램
구글-인스타그램-출처-구글-인스타그램

 구글 검색 창에 “@인스타그램 아이디” 를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그러고 나서 “이미지” 항목에 보시면 해당 키워드에 맞게 일치되는 항목에 대한 사진이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점이 비공개를 전환하기 전에 올린 사진만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점 참조하셔서 검색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 사이트 이용

: 다음으로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중에 하나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볼 수 있는 사이트로는 STORIESDOWN, SAVE-INSTAGRAM이 있습니다.

 구글에에서 STORIESDOWN, SAVE-INSTAGRAM에 대한 키워드를 입력하게 되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가 검색이 됩니다.

인스타-비공개-보기-관련-사이트
인스타-비공개-보기-관련-사이트

 

▶ STORIESDDOWN 사이트 바로 가기

▶ SAVE-INSTAGRAM 사이트 바로 가기

 

 위에서 첨부한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검색란이 보이게 되는데 해당 검색란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을 하시면 해당 인스타그램의 게시글, 스토리글을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 프로그램 이용

: 마지막으로 설명 드린 인스타 비공개 보는 법은 4K Stogram 인스타 비공개 계정 뚫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4K Stogram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니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4K-Stogram
4K-Stogram

 

참고로 4K Stogram은 Window, macOS, Linux용 인스타그램 뷰어 겸 다운로더입니다.

해당 4K Stogram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통해서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동영상을 쉽게 내려받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4K Stogram 프로그램은 사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뚫기를 위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백업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혹 개인 계정 백업을 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니까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을 한 친구가 걱정되서 하는 건 좋지만 타인이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공개하고 싶어서 일정기간 비공개를 해놓은 분들이라면 기다려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제 포스팅이 인스타그램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대해서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