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

이번 포스팅은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다 보면 공백을 만들어서도 자동으로 줄 바꾸기가 되지 않아 문장 마지막에 “.을 입력하거나 ” – ” 입력해서 해결하는 데 이 방법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인스타그램 줄 바꾸는 유용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 업데이트 : 2023.07.09]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 사이트 이용한 방법 (인스타 공백 닷컴)

 

인스타그램-출처-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출처-인스타그램

 

: 일단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이 줄을 바꾸는 방법은 문장 마지막에 “. “을 입력하거나 ” – ” 입력해서 줄을 바꾸는 방법을 주로 이용을 합니다.

이 부분은 인스타그램에서 나름대로 로직을 써서 정립화 시킨 사항이라고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말을 하면서 “.”으로 끝나지 않고 그냥 생각나는 대로 적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을 사용하지 않고 줄을 바꾸어서 문장을 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를 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인스타 공백 닷컴을 검색해 주시면 아래와 같은 링크를 보실 수 있는데 해당 링크를 통해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공백단컴 바로가기

 

인스타공백닷컴
인스타공백닷컴

 

 

인스타공백닷컴-사용-방법
인스타공백닷컴-사용-방법

 

 접속을 하시면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입력하고 싶은 내용을 다 입력을 하시고 “줄 바꾸기 자동변환”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변환되어 출력이 되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복사해서 올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 앱 이용한 방법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위에서 설명드리는 것은 사이트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방법이고 PC보다 더 많이 이용한 휴대폰을 이용한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즉 앱을 이용해서 인스타그램 줄바꾸기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다양하게 계실 건데 해당 사용하시는 폰 타입에 맞게 방법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앱이 뜨게 됩니다.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들어가시면 위에서 설명드린 사이트 형태의 방법대로 글을 작성해서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줄바꾸기-앱
인스타그램-줄바꾸기-앱

 

 

인스타그램-줄바꾸기-앱
인스타그램-줄바꾸기-앱

 

 그리고 아이폰 유저의 경우에는 앱을 따로 다운을 받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앱인 “메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모장에 원하는 글을 쓰고 복사해서 인스타그램에 원하는 사진과 함께 붙여 넣으시면 자동으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가 구현이 되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쉽게 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직접 인스타그램에서 작성을 하게 되면 이런 사소한 줄 바꾸기도 힘든 게 이런 팁을 이용한다면 그래도 작성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은 인스타그램 측에서 보안해주시면 고마울 거 같습니다.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