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효과 가격 부작용

이번 포스팅은 아이클타임 효과 가격 부작용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장기 아이를 케어해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를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그럼 아이클 타임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클 타임 효과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출처-아이클타임-네이버검색

 

: 아이클타임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아이클 타임 효과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의 키 성장이나 전체적인 신체 성장에 대해서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그럼 면에서 아이클 타임은 이런 아이들의 성장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 제품입니다.

아이클 타임은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 HT042로 키 성장을 도와주고 6년근 홍상으로 면역력을 키워주며 영양까지 챙겨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HT042은 우리말로 황기 추출물 등의 복합물로써 아이클 타임 주성분입니다.

HT042을 인체 적용하여 시험 결과 12주 후 섭취군 2.25cm 성장 확인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반면 비섭취군의 경우에는 1.92cm 성장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즉 섭취군과 비섭취군의 성장 차이가 약 0.3cm가량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시험 결과를 적용한 사람들에게만 제한적인 사항이라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은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니라고 판단이 됩니다.

 이 점 참조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이클 타임은 앞에서 언급한 HT042 외에도 6년 근 홍삼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6년 근 홍삼이 포함되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클 타임과 세트로 이루어진 밸런스 타임에는 한창 성장하는 아이에게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도록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이 되는 칼슘, 칼슘 흡수에 좋은 비타민 등 정말 아이에 필요한 모든 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클 타임은 아이들이 먹기 좋게 캔디 형태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즉  키 성장과 면역력 증진 그리고 충분한 영양분 공급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유나 요구르트,, 물에 타 먹지 않아도 언제나 어디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클 타임은 GMPGMP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광고 모델로는 배우 김남주 님이 활동하고 계십니다. 2019-20 한국품질만족도 한국 소비자 평가 2년 연속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재구매율도 높다고 하니 혹시 아이 성장에 필요한 건강기능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아이클 타임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클 타임 부작용

 

: 이어 아이클 타임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클 타임은 하루에 1포씩 2번 섭취하는 방법으로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또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검사를 걸쳐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상황이라 알려진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체질이 있듯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여러 가지 성분을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상 어떤 분에게는 특이체질,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적으로 기존에 약을 복용하거나 치료 중인 질병이 있을 경우에는 꼭 구매 및 섭취 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구매 여부를 판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클 타임에는 홍삼이 사용되기 때문에 복통, 설사와 같은 위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 마지막으로 설명 드릴 사항은 아이클 타임 가격입니다. 아이클 타임은 프리미엄 마케팅 방식을 적용해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방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은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시고 상담 신청을 통해서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클타임은 1개월분 구매가 불가하며 6개월, 12개월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각 기간마다 적용되는 프로모션 사항이 틀리기 때문에 이 부분은 무료 상담을 통해서 설명을 들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중고마켓인 당근 마켓이나 중고나라를 통해서 아이클 타임 가격을 유추해보실 수는 있습니다.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클타임 효과 가격 부작용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이 아이클타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