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계정 찾기 오류 해결 방법

이번 포스팅은 블리자드 계정 찾기 오류 해결 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에 대한 내용을 다 잊어버리셨다면 로그인 문제 해결 페이지를 통해 해당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분석한 블리자드 계정 찾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찾기 방법

 

블리자드-홈페이지
블리자드-홈페이지-출처-블리자드-홈페이지

 

 

: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블리자드 계정을 찾고 싶은데 계정에 대한 내용을 다 잊어버리셨다면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 로인인 문제 해결 페이지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블리자드 계정 정보를 잊어 버리셨다는잊어버리셨다는 의미는 블리자드 계정의 비밀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리셨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창에서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라고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로그인 문제 해결 페이지가 보이는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메일 주소를 모르겠어요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메뉴를 통해서 알아낸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에서 설명 드린 알아낸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서 비밀번호를 알아내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찾기 오류 – 무한 루프 본인 인증

 

: 위에서 설명 드린 블리자드 계정 찾기 방법이 먹히지 않고 무한 루프 본인 인증 에러가 발생하였을 경우네는 블리자드 고객센터 웹 문의 방법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럴 경우는 블리자드 계정 자체가 도용 해킹을 당했거나 오랫동안 접속하지 않는 등 기타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계정이 휴면 상태로 잠겨 버렸다면 이런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블리자드 계정 찾기를 할 때 무한 루프 본인 인증 오류가 나오게 된다면 본인인증을 하지 않는 방법으로 고객센터에 웹문의를 해야 합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리자드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을 하셔야 합니다.

그럼 해당 페이지가 나오게 되는데 로그인하고 싶지 않습니다 항목을 클릭을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로그인 정보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음 메뉴로 넘어가게 되면 상단에 계정 & 앱 샵을 클릭을 하시고 계정 앱 & 샵 창이 열리면 문제 유형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라고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계정관리 메뉴에 기타 계정 관리 문제를 클릭을 하고 문의하기 라고 적혀이 잇는 버튼을 눌러 성명, 연락처 이메일, 전화번호, 설명 입력한 뒤 제출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문의하기를 마치게 되면 블리자드에서 답변이 오게 되고 해당 답변에 맞게 정직하게만 답변을 하게 되면 계정에 대한 정보와 휴면계정일 경우에는 휴면계정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물론 케이스 마다 다를 수도 있다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블리자드 계정 찾기 오류 해결 방법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블리자드 계정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