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 방법 및 운세 사주 용어

이번 포스팅은 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 방법 및 운세 사주 용어에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무료 운세사이트가 많이 검색이 됩니다.

 신한생명, NH농협 무료 운세 등 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무료 운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 및 운세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시라고 운세 사주 용어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방법

 

: 무료 운세 사이트는 기 설명드린 대로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무료 운세사이트가 많이 검색이 됩니다.

신한생명, NH농협 무료 운세 등 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관련된 포스팅을 기 작성하였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어떤 무료 운세 사이트가 있는지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제가 포스팅에서 TOP5라고 애기한 이유도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어떤 것이 좋은지 지속적으로 참조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단 무료 운세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는 너무 많은 정보를 얻어야겠다는 기대를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복채를 주고 듣는 오프라인 점집이나 사 주 방과 다르게 온라인에서는 무료 운세 정보를 정말 간단한 정보만 제공을 합니다.

 그래서 사이트를 몇개 방문해보시면 거의 비슷한 내용이 기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 정보를 빌미로 유료 운세 결제를 유도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사이트마다 제공하는 무료운세 정보가 자신과 맞다는 확인이 들고 나서 유료 결제를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료 운세는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어플을 통해서도 운세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드리는 어플로는 운세 비결, 점신, 명품 운세, 도인 사주 무료운세 등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 안드로이드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셔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앱을 검색할 때는 사주나 운세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하면 관련 어플이 다 검색이 될 겁니다.

 이런 무료 운세 사이트 어플말고도 쉽게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검색 포탈 네이버 다음에서 운세라고 검색하면 바로 오늘, 내일, 이달의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간단한 내용일 수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

 

운세 사주 용어 및 띠별 나이 정리

 

무료-운세-사주-출처-canva
무료-운세-사주-출처-canva

 

: 그럼 이제는 운세를 읽으시고 더 이해하기 쉬우시라고 운세 사주 용어 및 띠별 나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띠별 나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띠별 나이

 띠별 나이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는 십이지신을 의미하는 내용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자(子)는 쥐, 축(丑)은 소, 인(寅)은 호랑이, 묘(卯)는 토끼, 진(辰)은 용, 사(巳)는 뱀, 오(午)는 말, 미(未)는 양, 신(申)은 원숭이, 유(酉)는 닭, 술(戌)은 개, 해(亥)는 돼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12살 차이가 되면 띠동갑이라고 애기합니다. 즉 12살 차이가 나면 같은 띠를 가지게 됩니다.

 

– 삼재풀이 및 삼재팔난

 그럼 운세 사주 용어에 대해서 이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설명 드릴 용어는 삼재풀이입니다.

삼재풀이는 12년마다 한 번씩 돌아오고 삼재에 대한 풀이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12년마다 한 번씩 찾아오는 삼재에 대해서는 자유로운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삼재는 화재, 수재, 풍재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파란은 손재, 주색, 질병, 부모, 형제, 부부, 관재, 학업 등을 의미합니다.

 이 두 용어가 합쳐져 삼재팔난이라고 합니다.

삼재가 들면 삼 년 동안 고통을 받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좋은 일도 생길 수 있어서 이런 부분에 대해서 풀이를 통해 어떤 것을 조심해야 되고 어떤 것을 더 해해서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게 할지에 대한 설명을 드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 역막살

 역마살의 뜻은 늘 이리저리 떠돌아다니는 팔자를 의미하며, 멀리 이동하는 규모 큰 강한 기운을 의미합니다.

출장을 많이 다니시거나 이사를 많이 다니거나 직장을 자주 옮기시는 분들은 이런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운세 사주 용어 중에 지살은 항상 바쁘고 분주하며 외국과 같이 먼 곳으로 가게 됩니다.

역마살과 비슷한 내용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무료 운세 사이트 이용 방법 및 운세 사주 용어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지혜롭게 이용하시는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