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과 가격 부작용 판매처 정리

이번 포스팅은 링티 효과 가격 부작용 판매처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티는 수분 보충제로 물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수분 보충 건강기능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링티 효과 가격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티 제품 설명 및 효과

링티
링티-출처-링티

 

:  일단 링티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뤄졌다는 사실은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몸에 가장 필요한 것은 많은 영양소가 있지만 그중에 하나가 수분입니다.

 링티는 몸에 수분이 부족할 때 가볍게 마시면 수분을 보충해주는 경구 흡수액입니다.

제 기억으로 미스트롯 2를 보고 있는 데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올 때마다 링티 광고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중간에 마시는 부분만 보여주고 정확히 어떤 제품인지는 알려주지 않는 비밀 마케팅을 펼쳤습니다.

 이런 비밀 마케팅을 통해서 판매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고 그 구매를 한 분들이 블로그나 제품 후기를 통해서 알려주는 마케팅이 나름 통해서 많은 판매를 이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수분을 보충해주는 경구 흡수액으로써는 건강기능제품은 아니지만 시중에 쉽게 구할 수 있는 음료로는 포스카 리스 웨트나 게토레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음료의 경우에는 수분 흡수나 갈증해소는 되지만 음료라는 타이틀 안에서 공급하는 수분 공급이기에 그 효과는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링티의 경우에는 건강기능제품으로써 경구 수분을 보충해주는 경구 흡수액입니다.

링티는 군의관들이 모여서 만들었습니다.

즉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분들이 전문적으로 검증이 된 제품이라는 얘기를 하면서 홍보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좀 자세히 설명을 하면 군의관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군대라는 곳은 한계에 도전하는 곳에서 매일 강도 높은 훈련을 하는 병사들은 신체에 여러 문제가 생기게 되고 그 회복을 원할이 할 수 있는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가 필요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를 고민하면서 여러가지 방법을 적용하면서 그게 얼마나 효과 적인지를 가장 최전방에서 체험을 하고 경험할 수 있는 게 군의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군의관들이 만들었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링티의 구성 성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링티는 포도당, 구염산 나트륨, 소금, 타우린, 비타민, 수크랄로스 등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 정맥 수액 성분과 비슷한 성분입니다.

 혹자들은 정맥 수액과 경구 수액이 비슷한 효과를 낼지 의문을 가지기도 하지만 실제 연구결과를 보면 혈장량 보충 효과가 비슷하다고 합니다.

 1회 섭취량 당 영양 정보로는 비타민 C가 500mg 들어 있어 하루 권장량의 500%이나 됩니다.

 

 

 같은 량의 과일을 먹었을 때보다 더 높은 비타민 함유량입니다. 비타민 C가 몸에 부족할 시, 골절, 설사, 콜라겐 합성 이상 등 몸이 골병드니 간편하게 링티 같은 제품을 드시게 되면 이런 문제점도 예방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물은 여러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하루 용량은 약 2리터입니다. 하루에 물 2리터를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고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커피는 많이, 자주 마시는데 물은 밥 먹을 때 말고 일부러 찾아 먹지 않으면 손이 가지 않습니다.

 보통 하루에 2리터를 먹는게 좋다는 건 알지만 실제로 실천하 기기 힘든 것입니다.

이런 환경에서 링티는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주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수분을 제대로 흡숙하게 되면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혈액이 잘 순환이 되고 몸에 있는 노폐물이 밖으로 잘 나가게 되는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두통, 어지러움증, 짜증, 피로감 등을 완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온몸이 생기는 버짐, 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까지도 예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서 링티는 레몬농축액 형태로 되어 있어 부드럽고 은은하고 상콤한 레몬맛이 난다고 하며, 복숭아 맛도 있어서 원하는 맛을 골라서 마실 수 있습니다.

 

링티 부작용

: 링티는 시중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건강기능제품으로써 여러 가지 검사와 판매를 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링티는 특이한 부작용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링티의 링티의 하루 권장량은 1일 1~2포입니다. 하지만 수분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아서 1일 권장량을 초과하여 과다 섭취 시 체액 과다가 발생해 몸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량의 타우린 성분이 있기 때문에 요산을 많이 생성시켜 소변을 자주 보게 되고 신장에 무리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많이 드시는면 좋지 않기 때문에 드시면서 항상 몸의 상태를 체크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링티 가격

링티
링티-출처-링티

 

: 링티는 제품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링티는 가루로 되어 있어서 물에 타 먹어서 먹어야 합니다.

링티 제품에서 추천하는 것은 링티는 최적의 농도와 삼투압을 위해서 생수 500ml (1포 당)에 혼합해서 섭취하는 걸 추천하고 있습니다.

 링티 1박스는 10회분에 해당하고 링티 3박스 레몬맛을 기준으로 67,200원에 제가 보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가격과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링티를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링티 효과 가격 부작용 판매처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링티 말고도 수분 보충제로는 많이 시중에서 판매를 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군의관들이 자신들의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한 번 구매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작성한 포스팅에 대해서 혹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가 있다면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