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종자유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대마종자유 효능 부작용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마 종자유는 껍질을 벗겨 환각 성분이 제거된 대마종자를 착유한 식물성 오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질병과 노화를 유도한다고 알려진 우리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합니다.

이 대마종자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마종자유 효능

 

: 대마종자유 효능 부작용 중에 대마종자유 효능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에 앞서 제 포스팅에 기재하는 내용은 전문적인 의학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입니다. 오류가 있을 수 도 있는 점 먼저 말씀드립니다.

 즉 수록된 내용은 정확성이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으니 참조만 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알아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대마 종자유는 껍질을 벗겨 환각 성분이 제거된 대마종자를 착유한 식물성 오일이라고 합니다. 대마종자유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이유는 대마종자유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즉 대마종자유가 함유하고 있는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피부 노화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항산화 성분은 피부 노화 말고도 몸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통해 우리 몸에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대마종자유는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90% 이상이며, 오메가 3와 오메가 6 비율이 인체 건강에 최적화된 1:3으로 구성돼 있어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 식품이라고 하니 이 부분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 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대마종자유 효능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대마종자유 효능 –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

: 대마종자유 효능으로 질병과 노화를 유도한다고 알려진 우리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다. 그 배경으로 대마종자유에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이소플라본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2) 대마종자유 효능 – 혈관 건강에 도움

: 대마종자유대마 종자유 효능으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마종자유는 오메가3, 오메가 6은 우리 신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혈관 내 노폐물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해 혈관과 혈액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다고 합니다.

 

3) 대마종자유 효능 – 항염 작용에 도움

: 대마종자유 효능으로 항염 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마 종자유의 경우 다양한 연구를 통해 항염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그 배경으로는 대마 종자유가 가지고 있는 카나비노이드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카나비노이드 성분에 대해서 좀 더 설명을 드리면 인체의 항상성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엔도 카나비노이드와 화학적인 구조가 거의 유사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이 카나비노이드의 성분으로 인해 인체 내 엔도 카나비노이드 시스템에 직접 작용하여 무너진 항상성을 복원시킴으로써 염증 반응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4) 대마종자유 효능 –  영양소 섭취에 도움

: 대마종자유 효능으로 영양소 섭취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마종자유에는 총 10종의 필수 아미노산(발린, 루신, 아이소 루신, 메티오닌, 트레오닌, 라이신, 페닐알라닌, 트립토판, 히스티딘, 아르지닌)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5) 대마종자유 효능 –  염증에 좋은 음식

: 대마종자유 효능으로 염증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대마종자유의 경우 대마에 포함되어 있는 환각 성분이 제거되어 있기 때문에 환각 등의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에 이미 해외에서는 대마 종자유가 염증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피로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여러가지 염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만성 염증은 급성 염증과 달리 면역계를 교란시켜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계속적으로 염증이 발생하시는 분에게 만성 염증을 관리하고 예방하는 것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6) 대마종자유 효능 –  갱년기 증상 완화 및 내장 지방 감소에 도움

:  대마종자유 효능으로 화 예방 및 갱년기에도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 도움을 주며, 지방 분해와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대마종자유 부작용

 

: 이어서 대마종자유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마종자유 섭취하실 때 열과 관련해서 주의를 기울이고 드셔야 합니다.

 즉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대마 종자유가 열과 상극이기 때문에 섭취를 하시기 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임산부나 모유수유를 하는 분들은 어떤 음식을 드실 때도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대마종자유은 임산부나 모유 수유하시는 분들에게는 권장드리지 않으면, 섭취하지 않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대마종자유를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에는 복통, 설사과 같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마 종자유 하루 섭취 권장량인 1,000mg에서 3,000mg라고 하니 이점 참조하셔서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

 

대마종자유-추천-제품
대마종자유-추천-제품-출처-뉴트리코어-닥터린

 

: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마종자유를 구매하실 때는 여러 곳에서 작업을 하면 산패의 위험이 있으므로 산패 부담을 최소화하려면 한 회사에서 모든 과정을 진행 및 생산을 하는 제품을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대마는 종자에 따라 성분과 함량 차이가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마 종자의 품질을 신뢰할 수 있려면 상품을 구매하실 때 꼭  AOSCA(대마 종자 인증 시스템), CSGA(종자 재배자 협회) 2곳에서 인증한 종자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 – 뉴트리 코어 햄프 대마종자유

: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으로 뉴트리 코어 햄프 대마종자유 제품이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햄프 대마 종자유는 혈통 종자부터 재배, 수확, 탈각, 추출까지 한곡에서 작업을 하면 전 공정이 48시간 이내에 이뤄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AOSCA & CSGA 인증 우수 대마 종자만 사용한다고 하니 신뢰가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뉴트리 코어 햄프 대마종자유 가격으로는30 캡슐 1개월 제품으로 44,96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여러 온라인 쇼핑몰 확인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 – 닥터린 대마종자유 

: 대마종자유 추천 제품으로 닥터린 대마종자유가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님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닥터린 대마 종자유도 종자부터 재배, 수확, 탈각, 착유까지 모든 공정이 한곳에서 이뤄진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제품이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한다고 합니다

 닥터린 대마종자유 가격으로는 30캡슐 1개월 제품으로 25,0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닥터린 대마 종자유도 제품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 비교해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대마종자유 효능 부작용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해당 글은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이기에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